호재준 무농약인증 아로니아 (냉동) 건강을

제가 궁금한상품 냉동과일,간편과일 호재준 무농약인증 아로니아 (냉동) 세일 소개합니다
현재시간 구매가 에서 할인된 금액
4,980원 쎄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49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호재준 무농약인증 아로니아 (냉동) 상품구매


건강을 위한 선택 | 최근 건강에 대해 관심을 가지던 중 알게된 아로니아.
블루베리큰 익숙히 들어 보고 접해봤만 아로니아는 처음 접하기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구매해야하는지 어떤 제품이 신선하고 좋은지 막막했어요.

처음 접해보는 열매다 보니 가루형태나 엑기스 형태보다는 열매째로 구매하고 싶었고, 생 아로니아는 보관이 힘들 것 같도 냉동으로 구매하면 보관도 편리 할것 같아서 냉동 아로니아를 선택했어요.

* 아로니아 활용 복용 법 – 저희 가족은 아침 공복에 우유 아로니아 블루베리 바나나 꿀을 넣어 믹서기에 갈아서 먹는답니다~
36개월 아이도 너무 맛있게 잘먹고 신랑도 아침에 부담없이 건강을 챙길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 제품 특징 – 우선 알도 크고, 알 크기가 모두 일정한게 나름 선별해서 크고 신선한 열매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느껴졌어요.

* 이로니아 맛 – 아로니아에는 탄닌 성분이 많아 특유의 떫고 쌉싸름한 맛이 있어요. 그냥 생으로 먹기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우유나 두유, 요플레들에 함께 곁들여 활용해서 드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
* 아로니아 효능 – 아로니아에 있는 안토시아닌은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항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심장질환, 뇌졸중 위함을 감소, 노화와 암을 예방, 혈액 순환 개선과 혈관을 강화해 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또한 눈건강을 지키는데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
*
* 아로니아 복용시 주의 점 – 생과 기준 하루 50알 , 분말기준 5g 정도가 적당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과다 복용시 저혈압과 위장장애를 일으킬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 전체 평 – 만족도 100% , 재구매 의사 100% 양이 적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다른 것들과 함께 곁드려 먹기 때문에 적은 양은 아니였어요. 매일 아침마다 먹고 있는데 2주 정도는 거뜬히 먹을 것 같네요. 크고 신선하도 열매들도 아주 만족 스러웠고, 아이와 함께 섭취 하는 제품이다 보니 유기농에 국산 제품이라는 점도 굉장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바쁜 아침 간편하게 온 가족 건강을 챙길수 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맛있어용 | 아침에 입덧때문에 밥대용으로 갈아마실려고주문했는데
맛있네요~~~^^


호재준 무농약인증 아로니아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호재준 무농약인증 아로니아 (냉동) 건강을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